리틀 엘렌: 외계인과 안테나 대소동
아빠와 함께 새로운 동네로 이사를 간 엘렌은 이웃의 음모론자 할아버지 월트를 만난다. 월트는 엘렌이 특별한 에너지가 있다고 믿고 그를 인간 안테나로 개조해 우주로 교신을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