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거리트의 정리
프랑스 최고의 대학 중 한 곳의 뛰어난 수학 학생입니다. 논문 발표날, 한 번의 실수로 계획했던 삶의 모든 확신이 흔들리자 그녀는 모든 것을 접고 새 출발을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