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네트
9살 어린 소년 매니는 말은 없지만 항상 무언가를 그리며 지낸다. 아동 심리치료사 메리언은 그림으로 미래를 통제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매니의 이야기를 웃어 넘기지만, 이내 그의 그림들은 정말로 현실이 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