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베이커리 인 뉴욕
친척인 비비엔과 클로이는 이모가 세상을 떠나며 물려준 100년 넘은 빵 가게를 상속받는다. 하지만 둘은 서로 다른 성격 때문에 충돌하고, 비비엔은 전통을 지키고 싶어 하지만 클로이는 현대적으로 가게를 바꾸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둘의 마찰이 계속되는 가운데 가게는 은행에 의해 문을 닫을 위기에 처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