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피스타치오
무영은 학교 선배 한빛을 좋아하지만, 아직 마음을 고백하지 못해 속앓이 중이다. 무영은 한빛이 연출을 맡은 연극에 배우로 지원하지만, 한빛은 캐스팅이 끝났다며 무영을 본 척도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