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기 심슨의 “낮잠에서 깨어난 포스”
멀고 먼 곳의… 하지만 스프링필드 안에 있는 탁아소에서 매기는 도난당한 고무젖꼭지를 찾아 장대한 탐험을 시작한다. 스타워즈 은하계를 기리는 이 오리지널 단편을 통해, 매기는 여정 중 어린 파다완과 시스 로드, 낯익은 드로이드, 쓰레기 같은 반란군과 마주하고, 결국 다크사이드와 최후의 결전을 벌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