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너의 여인
게으르게 살던 해나는 한 오래된 저택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고택의 주인인 귀부인을 연기하도록 고용된다. 하지만, 그녀의 앞에 진짜 귀부인의 유령이 나타나 자신을 연기하기 위해서는 거친 삶의 방식을 바꾸라며 협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