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 월드
2037년, 인류는 치명적인 바이러스로 인해 서서히 멸종의 길을 걷고 있다. 이제 두 과학자는 타임머신을 개발해 2017년으로 가서 바이러스 유출을 막고 인류를 지키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