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치
숨겨진 도시를 찾아 탐험을 떠난 돌고래 델피가 원하는 모습으로 변신시켜주는 매직 아치를 발견한다. 이때 왕국 점령을 노리는 곰치들은 매직 아치를 나쁜 용도로 사용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