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프롬 헬 맨 프롬 헬
10년 전에 죽었다 생각한 불이 집으로 돌아온다. 자신을 헤치려 한 아내와 그녀의 가족, 그리고 친구들에게까지 복수하기 위해 지옥에서 돌아온 남자의 무자비한 심판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