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사드: 인질구출작전
이스라엘 정보국의 최고 요원인 가이는 튀니지에서 사령관 구출 작전을 실패하고 강등된다. 3년 뒤, 가이는 CIA의 린다와 5조 달러를 요구하는 스마트폰 폭파 협박범을 추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