몹 랜드: 복수의 땅
보안관인 보디는 수상한 일을 벌인 셸비와 트레이의 뒤를 쫓는다. 그 이후, 두 사람을 추적하던 보디는 마피아와 관련된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