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쌍
어느 날, 화가로서의 성공을 꿈꾸는 리원은 범죄 조직의 리더 리원에게 스카우트 된다. 새롭게 출시된 달러의 복제를 기획하는 이들은 마침내, 완벽한 위조지폐를 만드는 데 성공한다. 그러나, 리원은 갱단의 뒤를 쫓던 경찰에게 결국, 덜미를 붙잡히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