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 삼킨 비밀들: 제 2차 세계대전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바다에는 수많은 배와 생명이 묻혔다. 이 다큐멘터리에서는 새로운 해저 연구와 3D 영상 기술로 바닷물을 빼낸 후 아래에 가라앉은 잔해를 세세히 살펴본다. 진주만에 가라앉은 미국 해군 전함 애리조나 호, 5km 아래 바다에 가라앉은 나치의 초대형선 비스마르크 호, 연합군의 D-데이 상륙과 군인 수송선 레오폴드빌 등 오랜 세월 심해에 숨겨졌던 비밀이 밝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