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스 시티
맥 몬로는 오갈 데 없는 고아들을 모아 자신만의 기이한 왕국을 만들고 이들을 이용해 범죄를 일삼는데, 어느 날 아지트로 돌아오던 아이들이 한 소녀를 차로 치면서 사건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