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슈아 바셋
밤이 되면 모든 전시물이 살아나는 비밀을 간직한 박물관에 여름 동안 고등학생인 닉이 야간 경비를 맡게 된다. 닉은 반가운 친구를 만난 기쁨도 잠시, 카문라가 봉인을 풀고 탈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