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 오브 비보이
세계 최고의 비보이 팀들이 무대에 올라 벌이는 가장 치열한 댄스 토너먼트를 볼 준비를 하라! '배틀 오브 더 이어' 대회는 혼을 빼놓는 춤동작, 폭발적인 안무, 짜릿한 기술과 상상력을 선보이는 전면전이다. 우승 가능성이 없어 보이는 약자들로 이루어진 미국 팀은 코치인 블레이크(조쉬 홀로웨이)와 프랭클린(조쉬 펙)의 도움을 받아 1위를 노리며 세계의 엘리트 팀들과 힘겹게 맞서서 춤을 춘다. 신나는 비트와 흥분시키는 사운드트랙을 배경으로 열광하게 만드는 올스타 드림팀의 화려한 댄스 배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