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공주: 또 다른 이야기
질투와 욕심에 눈이 먼 왕비는 의붓딸 백설공주를 죽이려 하지만 공주는 엘프들과 왕자의 도움으로 목숨을 구하고 이들은 함께 사악한 왕비를 제거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