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그녀들
두 뱀파이어는 자신들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남성들을 유혹해 그들의 목숨을 빼앗는다. 그러던 어느 날, 한 무리의 친구들이 외딴곳에 위치한 뱀파이어들의 집에 우연히 도착하고, 이내 걷잡을 수 없는 일들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