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크셔 전기톱 살인사건
학교에서 극심한 괴롭힘을 당하던 딸 카일리는 핼러윈 날에 한 아이를 돌보게 된다. 평화롭게 지나갈 줄 알았던 그날 밤, 이상한 동물 가면을 쓴 사람이 현관문을 두드린다. 그리고 순식간에 그에게 공격을 당한 카일리와 아이들은 가면을 쓴 사람들로부터 도망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