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과 네 명의 친구들은 백인 교외 거주자들로, 카일이 결혼하기 전 라스베이거스에서 방탕한 밤을 보내기 위해 떠납니다. 하지만 창녀가 친구 중 한 명인 마이클을 즐겁게 해주다가 옷걸이에 꽂히게 되면서 상황이 나쁘게 잘못됩니다. 여피족 로버트는 냉정을 잃지 않으며, 그들의 작은 사건을 알아낸다고 위협하는 경비원을 살해하기까지 합니다. 다음 단계는 사체들을 토막내서 매장한 다음 LA로 돌아가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행동하는 것입니다. 물론, 죄책감과 긴장감이 시작되고 상황을 단속하기 위해 터무니없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그 무엇도, 정말로 그 무엇도 예비 신부 로라와 그녀가 식장에 입장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