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 : 어느날 갑자기 변신 : 어느날 갑자기
장에서 돌아온 군의관 엘리자베스는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의 증상이라고 생각했던 자신의 환각이 실제로 가족 주변에서 벌어지고 있는 현실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