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가드: 도시정벌
부유한 가문의 딸인 페이페이의 경호원으로 살아가던 우린은 장리가 이끄는 조직이 페이페이에게 위협을 가하려 한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들과 맞서 싸운다. 그러나 설상가상으로 우린은 더욱더 위험한 세력의 모략에 얽히고, 살아남기 위한 그의 혈투가 그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