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 플로리다
요리사를 꿈꾸는 소녀 오마라는 돌아가신 이모 프리아의 레시피를 활용하여 아이스크림 대회에서 우승하기 위해 개성이 넘치는 이웃들에게 도움을 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