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탈리스트
전쟁으로 폐허가 된 유럽을 떠나 미국으로 이주한 예지력 있는 건축가 라슬로 토트 (에이드리언 브로디)는 자신의 삶과 일, 피난 중 헤어진 아내 에르제베트 (펄리시티 존스)와의 결혼 생활을 재건할 꿈을 꾼다. 낯선 나라에서 의지할 데라곤 없는 라슬로는 펠실베이니아에 정착하고 그곳에서 만난 부유하고 저명한 사업가 해리슨 리 반 버랜 (가이 피어스)이 그의 건축 재능을 알아본다. 하지만 권력과 유산엔 대가가 따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