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마크
1963년, 정체불명의 인물이 소련 발 미사일을 해킹하고 미국을 향해 발사한다. 어느 한 미국 국방부 요원과 소련 국방부가 모든 국가들을 핵 폐지의 위협으로부터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