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북
적군으로부터 자유를 찾기 위해 도망친 레이첼은 스파이로 적군의 기지에 침투를 하기 위해 준비한다. 우연히 기차 안에서 마주친 독일 장교 문츠를 유혹하여 스파이 작전을 펼친다. 하지만 이내 두 사람은 서로에게 미친 듯이 빠지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