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써스티
그레이는 첫 앨범이 크게 성공하지만, 다음 앨범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환각을 겪고 괴로워한다. 그레이는 유명 프로듀서 본에게 환각을 본다고 고백하지만, 오히려 환각이 더 심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