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썬더
산전수전을 모두 겪은 로스앤젤레스의 경찰항공대 조종사 프랭크 머피는 공군이 새롭게 개발한 헬리콥터인 블루 썬더의 시험 비행사로 발탁된다. 블루 썬더 프로젝트의 총사령관이자 프랭크의 오랜 적인 코크란 대령은 프랭크를 제거하기 위한 음모를 꾸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