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티 보이즈 스토리' - Beastie Boys Story
마이크 다이아몬드와 애덤 호로비츠가 자신들의 밴드와 40년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다큐멘터리. 이들의 절친한 조력자 스파이크 존즈가 연출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