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웨딩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부 미시는 시댁을 만날 날만 손꼽아 기다리지만, 예상과는 달리 다소 엉뚱하고 문제 많은 그들의 모습에 혼란스러워한다. 입양아였던 남자친구 알레한드로의 친엄마가 결혼식에 초대되었다는 소식에 기뻐함도 잠시 이미 오래전에 이혼한 시어머니와 시아버지는 결혼식 기간 동안 가짜 부부 행세를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