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런스
도둑 커플 마이키와 줄스는 플로리다로 새 삶을 찾아 떠나던 중, 자동차가 고장 나 근처 한 평범한 부부가 사는 가정집에 침입하게 된다. 그러나 부부만 살고 있을 것이란 예상과는 다르게 마이키와 줄스는 여자아이 한 명이 집 지하에 숨어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집주인 부부는 그 사실을 숨기기 위해서 무엇이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