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런
10년간의 수감 생활을 마친 에디는 단지 전처럼 평범하게 살고 싶을 뿐이다. 그런데 동생 션이 거대 마약 조직의 타깃이 되면서, 그에게도 위기가 찾아온다. 이에 에디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엄청난 계획을 꾸미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