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꾼의 밤
형무소 생활을 하던 해리는 사형수 벤으로 부터 거액의 돈을 두 명의 아이들에게 맡겨놓았다는 말을 듣는다. 해리는 돈을 빼앗기 위해 출소하자마자 벤의 유족에게 접근하여 과부가 된 윌라와 결혼한 후, 그녀를 살해한다. 모든 방해물을 없앤 해리는 아이들에게 돈의 행방을 묻지만, 아이들은 해리에게서 도망치기 위해 보트를 타고 강을 건너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