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빠진 여자
1990년 폴란드, 아가타를 포함한 네 명의 여자가 금지된 사랑에 빠지게 된다. 불륜으로 욕망을 채우려던 네 여자의 공허함은 점점 더 커져만 가고, 돌아올 수 없는 길을 걷게 된 넷의 운명이 절정으로 치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