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합시다
자신에 대한 조롱거리로 연극을 하는 극단이 있다는 소식에 클레이몽 회장은 화가 잔뜩 나서 극단을 찾는다. 하지만 그곳에 아름다운 미모를 가진 연극배우 아만다에게 사랑에 빠진 클레이몽 회장은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극단에 입성한다. 하지만 생각보다 실력이 따라주지 않자 그는 결단의 방법을 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