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오브 뮤직
엄격한 폰 트랩 대령의 집안에 가정교사로 들어간 견습 수녀 마리아는 어머니를 잃은 후 좀처럼 마음의 문을 열지 않는 아이들과 가까워지기 위해 노래 레슨을 시작한다. 마리아는 노래를 통해 아이들과 깊은 교감을 쌓아가지만 자유분방한 성격의 마리아의 교육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던 폰 트랩 대령은 결국 그녀를 해고하겠다고 선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