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의 영혼
연인인 말로리와 어거스트는 병약한 말로리의 할머니가 간병인을 잃게 됐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새로운 간병인을 구할 때까지 할머니를 돌보게 된 말로리와 어거스트는 계속 로딜리라는 광대를 찾는 할머니를 보게 되고, 할머니의 집에서 시간을 보낼수록 괴상한 일들을 겪게 된다. 몽유병이 생기고 환영을 보기 시작한 말로리는 알지 못했던 가족의 비밀에 대해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