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자들: 더 레스큐
제2차 세계 대전에서 미국과 일본의 전쟁으로 남태평양은 황폐해진다. 전쟁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지만 머지않아 미국은 긴급 구조 중대를 조직한다. 그리고 구조대의 중위는 적의 해역에서 표류 중인 추락한 공군 병사 9명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건 임무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