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텀
지구에서 가장 깊은 해저 동굴 에사 알라를 탐험하던 프랭크는 아들 조쉬, 투자자 칼과 약혼녀 빅토리아와 함께 폭풍에 휩쓸려 동굴에 갇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