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리스트
전 세계 인류에게 너무나도 위협적인 코로나 팬데믹이 발병한지 1년 6개월이 지나고, FBI 요원 벤은 유일한 바이러스 면역 항체 보유자 사라를 이용해 새로운 세상을 열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