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버나이트
졸음운전을 하던 존은 실수로 사람을 치는 실수를 하고 만다. 이내 존은 뒷수습을 위해 급히 쓰러진 맥을 차고로 데려가지만, 그는 아직 이 모든 것을 본 목격자가 있다는 사실은 알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