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의 홍번구
성룡이 홍콩 경찰인 아강 역할을 맡습니다. 아캉은 삼촌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뉴욕 시에 옵니다. 잠깐 쉬면서 관광을 하고, 가족의 식료품 상점에서 조금 일을 해줄 계획이었지만 계획대로 되는 일은 별로 없는 법입니다. 아강은 브롱크스의 분쟁에 휘말립니다. 그 식료품 상점이 가장 거친 지역이며 범죄 조직 전쟁의 시작 지점인 사우스 브롱크스의 한복판에 있다는 것을 아무도 알려주지 않은 것입니다. 이제 마피아와 오토바이 갱단 사이에 끼인 아강은 그곳의 갱스터들에게, 겉으로는 평범한 그 남자가 월드 클래스의 용감무쌍한 사람이며, 무술의 달인임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