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의 종말: 쓰나미
공포스러운 쓰나미가 휩쓸고 지나간 후, 플로리다와 카리브해의 섬들은 폐허로 남는다. 어느 날, 범죄와 무질서로 가득한 거리에 한 영웅이 모습을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