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돌
베르지는 런던의 상류층에서 인기 많은 고급 콜걸이다. 부자 노인과 함께 침대에 누워 지갑을 두둑이 챙기며 사치스러운 삶을 즐기던 클럽에서 본 루퍼트에게 매료된다. 하지만, 그녀는 자신의일 때문에 루퍼트에게 쉽게 다가갈 수 없고, 그를 향한 마음이 더 커질수록 자신의 하는 일과 삶에 싫증을 느낀다. 그러나 베르지가 루퍼트에게 다가가는 수간, 그녀는 그가 의도적으로 자신의 주위를 맴돌았다는 것을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