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어필
잘하는 것만 하는 에이버리는 남자친구와 다음 단계를 밟고자 성생활에 대한 모든 것에 통달하려 한다. 이를 위해 에이버리는 소꿉친구인 라슨을 실험 대상으로 쓰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