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꿉놀이
외동딸로 곱게 자란 수빈은 스물셋에 아이를 가졌고 전직 뮤지컬 배우인 남편과 결혼 생활을 시작했다. 알콩달콩하기만 한 결혼 생활인 줄 알았는데 수빈 앞을 기다리고 있는 건 시댁살이와 고된 육아다. 게다가 남편은 유학을 떠나겠다고 하고 수빈은 머리가 아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