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오브 네이션 PRESENT: 스크린의 여왕들
할리우드에서 역사상 무시당하고 저평가되었던 흑인 여배우들이 최근 몇 년 동안 어떻게 엔터테인먼트 세계와 미국 문화의 상위권으로 발돋움했는지를 알아본다. 이 특별 프로그램에서는 흑인 여배우들이 할리우드에서 어떻게 권력을 좌지우지하게 되었는지, 오늘날의 그들을 있게 한 역할들과 상징적인 순간들이 무엇이었는지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