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바꼭질: 같이 놀아줘
언니 나탈리아와 보모 일을 하는 소피아는 3남매를 돌보지만 장남 가브리엘 때문에 속을 썩인다. 나탈리아는 악마 모르모 얘기로 겁을 주지만, 가브리엘은 안 무섭다며 악마를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