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크리스토퍼 리브 스토리
이전에 공개되지 않았던 가정용 영상과 개인 아카이브는 70년대와 80년대 영화에서 슈퍼맨을 연기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진 배우이자 운동가인 크리스토퍼 리브의 비극과 이를 극복하기 위해 그가 한 희망적인 기여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낙마 사고로 목 아래가 전신 마비된 후, 리브는 장애인 권리에 헌신하며 진정한 영웅이 무엇인지 보여주었습니다.